Overview
신입생에게 친근한 첫인상을 심어주길 원했던 계원대학교에서는 새롭게 입학하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전체 16개 학과에서 취합한 1092개의 전공 실무 용어들을 사전 형식의 한 권 분량으로 정리된 책자를 신입생들에게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Logo mark
헬로우 키워드 1092 책자 콘텐츠를 상징하는 로고 마크가 필요하였습니다. 헬로우 계원 키워드 로고 마크는 기존의 계원대학교 로고 디자인과 ‘Hello, Kaywon Keyword 1092’의 로고 타입을 조합한 디자인입니다. 기업이나 브랜드 콘텐츠 인쇄물 제작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죠.
Design
계원예술대학교스러운 아이덴터티를 유지시키는 방안 뿐만아니라, 디자인 관련 대학교 답게 시각적으로 크리에이티브한 용어집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Based on Grid
용어에 대한 정보 제공의 목적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였기 때문에 용어와 설명 문구를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그리드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세부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편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