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play tennis.
테니스 시장의 새로운 움직임
국내 테니스 시장에 뜨겁습니다. MZ 세대들의 든든한 지지를 얻으며, 기존의 테니스 동호인들과 함께 테니스는 새로운 트랜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패러다임 앞에는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기 마련이죠. 바로 카를로스 알카라즈 선수입니다. 알카라즈와 함께 새롭게 전개하는 퓨어에어로 2023 라켓의 브랜드 캠페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Carlos Alcaraz Garfia
퓨어에어로 2023브랜드 캠페인
브랜드
바볼랏 코리아
캠페인
퓨어에어로 2023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오프라인 마케팅
홍보물, 굿즈 상품
행사, 이벤트 기획
온라인 마케팅
제품소개 사이트
SNS 이벤트
카를로스 알카라즈
ATP 투어에 일찍이 데뷔하여 2022년 마이애미 마스터스 최연소 우승, 마드리드 마스터스를 우승하며 ATP 투어 최고의 유망주가 되었다. US 오픈 마저 첫 메이저 우승을 차지하며 역대 최연소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하였다. (출처: 나무위키)
Campaign
퓨어에어로 2023
For Promotion
캠페인 홍보 포스터
제품 안내 브로셔
스트링어 커스텀 티셔츠
커스텀 후디
For Outdoor
부스 벽면 디스플레이
행사 안내 입간판
이벤트 스탠딩 배너
브랜드 깃발
For Digital
프로모션 사이트
제품 상세 페이지
SNS 디지털 콘텐츠
Own your spin
퓨어에어로는 공의 회전력을 높여주는데 특화된 테니스 라켓입니다. 알카라즈를 대표하는 플레이 기술인 드라이브 위주의 플레이어를 위한 테니스 라켓으로 볼 수 있죠. 이런 제품 특성을 반영한 브랜드 메시지가 캐치프레이즈 ‘Own your spin’입니다. 이번 캠페인이 알카라즈와 함께 내딛는 첫 걸음인 만큼 바볼랏은 테니스 이벤트 현장에서 활용할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하였습니다.
Outdoor display
브랜딩은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습니다. 바볼랏이 지향하는 마케팅은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는데 무게를 싣고있습니다. 불특정 잠재고객보다는 충성고객에게 집중하는 전략이죠. 이러한 관점에서 바볼랏은 각종 테니스 대회, 시타회, 동호인 모임과 같은 야외 행사에 특히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접점
고객과의 접점은 언제 어디서나 만들어 집니다. 행사를 알리는 안내 입간판, 스페셜 이벤트를 알리는 스탠딩 배너, 주차장에 보이는 브랜드 깃발, 부스 현장의 계산대. 제품 판매로 직접 연결되지는 않더라도 놓쳐서는 안될 중요한 브랜딩 업무입니다.
Digital contents
바볼랏은 온라인 스토어의 프로모션 웹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퓨어에어로 2023 제품의 디자인과 적용된 기술을 공개하였습니다. 고객이 어떤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UI와 레이아웃 디자인을 개선하였습니다.
Client
유진커머스
Brand
바볼랏
Plan
유진커머스
마케팅 사업부
BX
토스터 디자인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