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1947년 미국에서 시작된 페인트 브랜드 ‘베어 Behr’는 200여명의 연구원과 함께 친환경 페인트 상품을 개발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베어 코리아에서 브랜드 철학과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디지털 콘텐츠는 간결하고 명쾌한 정보 전달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Situation

베어코리아는 본사로부터 제공받은 브랜드 홍보 자료는 많았지만, 정작 국내 소비자를 쉽게 이해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부족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자사 온라인스토어, 인스타그램, 오픈마켓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브랜드와 상품을 친절하게 소개할 수 있는 콘텐츠가 필요했죠.

Design

토스터 디자인 스튜디오는 베어 브랜드와 상품 소개를 25개의 콘텐츠 블록*(Contents Block)으로 분류하였습니다. 브랜드 경험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공통 영역과 가변 영역을 정리하여 디자인 가이드를 제공하였습니다.베어 코리아의 디지털 콘텐츠 디자인은 이미지와 텍스트를 단순 배치하는 일을 넘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정보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내는 일에 가깝습니다. 원본 이미지를 보정, 편집, 합성의 과정을 통해 콘텐츠의 퀼리티를 높이고 설명이 부족한 부분을 디테일하게 표현하였습니다.

R51 G51 B51
C69 M63 Y62 K58
#333333
R230 G0 B33
C3 M100 Y99 K1
#e60021
R136 G136 B136
C49 M41 Y41 K5
#888888
Headline 3

font: 'Noto Sans KR', 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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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ter-spacing: -0.05em;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1 2 3 4 5 6 7 8 9 0

Paragraphs

font: 'Noto Sans KR',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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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ter-spacing: -0.02em;

그들은 많이 못할 하는 말이다. 보는 속에서 설산에서 듣는다. 앞이 생명을 얼음 같지 창공에 그들은 오아이스도 뼈 부패뿐이다. 무엇을 인간은 새 그들은 열락의 석가는 아니다. 그림자는 되는 소담스러운 봄바람을 품에 눈이 가장 있을 이것이다. 피부가 이상의 찬미를 천고에 끓는다. 새 사람은 부패를 원질이 때까지 놀이 이상의 군영과 가지에 위하여서. 대중을 눈이 밥을 그리하였는가? 봄날의 그들은 것은 열락의 든 하여도 그러므로 사는가 가지에 있으랴? 봄날의 얼마나 인간에 청춘의 새 위하여 그것은 바로 우리는 교향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