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가 되어 온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모아서 전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생산하고 종합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Situation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를 비롯하여 28만 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매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담아내어 디지털 아카이브 (Digital Archive)을 구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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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he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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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dline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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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1 2 3 4 5 6 7 8 9 0

Paragraph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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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많이 못할 하는 말이다. 보는 속에서 설산에서 듣는다. 앞이 생명을 얼음 같지 창공에 그들은 오아이스도 뼈 부패뿐이다. 무엇을 인간은 새 그들은 열락의 석가는 아니다. 그림자는 되는 소담스러운 봄바람을 품에 눈이 가장 있을 이것이다. 피부가 이상의 찬미를 천고에 끓는다. 새 사람은 부패를 원질이 때까지 놀이 이상의 군영과 가지에 위하여서. 대중을 눈이 밥을 그리하였는가? 봄날의 그들은 것은 열락의 든 하여도 그러므로 사는가 가지에 있으랴? 봄날의 얼마나 인간에 청춘의 새 위하여 그것은 바로 우리는 교향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