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서울을 대표하는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가 응원하는 야구팀을 기억하죠. 경기와는 상관없이 치맥 파티를 즐기는 친구, 좋아하는 선수를 바쁘게 사진 촬영하는 여성팬, 야근에도 휴대폰으로 관람하는 직장인… 우리는 이렇게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가 사랑하는 야구팀을 기억하고 경험합니다. 두산베어스 야구단은 팬들에게 흐뭇한 기억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년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하고,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Doosan Bears
Catchphrase 2014
Design
2014 두산베어스 캐치프레이즈는 두산베어스를 대변하는 잠실 야구장과 알파벳 ‘D’를 형상화한 디자인입니다. 기존과 차별화하기 보다는 오히려 두산베어스를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기존의 로고, 심볼, 컬러 등 기본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Goods
2014 캐치프레이즈 디자인은 굿즈 상품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팬들에게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굿즈 상품의 체험은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전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