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디자인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거나 오래된 것을 다시 재해석하여 맛있는 브랜드 가치를 이끌어냅니다.

UX 디자인  |  맛있는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거나 오래된 것을 다시 재해석하여 맛있는 브랜드 가치를 이끌어냅니다.

행복결혼정보

사람은 누구나 사랑하는 이성을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자 하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환경과 여러가지 사회적 여건으로 인하여 아쉽게도 원하는 배우자를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결혼 문화속에 행복결혼정보는 믿음과 정직이라는 가치관으로 초혼, 재혼, 북한여성 등 다양한 회원들에게 행복한 결혼의 결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홀가분 연구소

최근 가족 구성원 각 개인에 대한 가치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가족을 이루는 구성원으로서의 역할 (예를 들면 아버지, 어머니, 부부 등) 에 대한 교육은 강화되고 있는데, 정작 ‘가족’ 그 자체에 대한 관심과 교육이 부재한 시대라고 씁쓸한 이면을 우리는 쉽게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대사회에서 홀가분 연구소에서는 ‘가족’ 의 새로운 정의와 가치의 중요성을 다양한 체험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어릴적…

한국원자력 안전기술원

한국원자력 안전기술원 KINS는 우리나라 원자력과 방사선의 생산과 이용에 따른 방사선 재해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국토환경을 보전하기 위해 설립된 원자력 안전규제 전문기관입니다. KINS는 사업운영에 필요한 웹진과 뉴스레터 개편이 필요하였고, 운영 관리가 용이하도록 홈페이지가……

한국환경공단 캠페인

2016년도 전기자동차 뉴미디어 홍보 캠페인 ‘환경을 생각하는 즐거운 드라이빙’프로젝트 일부입니다. 영문 슬로건인 ‘Drive into electricity’ 는 ‘전기로 도시를 달리다’ 를 의미합니다. 전기,전류를 뜻하는 Electricity 단어의 표기와 발음에서 도시를 뜻하는 City를 내포하고 있어 의미뿐만 아니라 어감에서 얻을 수 있는 재미요소까지 전달시킬 수 있는 슬로건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착안하여 기획과 디자인이……

계원예술대학교 전공실무 용어집

2016년도 새롭게 입학하게될 신입생들을 위해 계원예술대학교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모든 학과에서 사용되는 전공 실무 용어들을 한 권 분량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Hello. Kaywon Keyword’ 라는 책으로 출간하여 신입생들에게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우리반 김, 김치 박물관

건강을 만드는 기업 우리반 푸드에서 설립한 우리반 김, 김치박물관은 김, 김치, 비빔밥과 같은 한국 대표음식과 한복, 민속문화 등을 직접보고, 체험하며, 맛보는 복합공간으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반 김, 김치 박물관에서는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김과 김치의 역사와 효능, 제조과정을 알리고 직접 한국 음식을 조리해보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복 문화 체험, 민속촌과 같은 다양한 한국 민속문화…

계원예술대학교 교재 디자인

계원예술대학교는 실무중심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교재를 새롭게 정비하여 하나로 통합된 교재를 출간하였습니다. 각 학과마다 서로 다른 형식으로 관리해오던 교재들은 하나의 통합된 템플릿 디자인으로 일관성을 유지시켰고, 효율적인 교육 콘텐츠 운영과 관리를 함께 기대할 수 있게……

바볼랏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프랑스 브랜드 바볼랏의 수입 유통 배급업체인 유진커머스는 온, 오프라인 매출을 통합하여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였습니다. 매년 신제품 모델을 홍보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이자 직접적인 매출을 일으킬 수 있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바볼랏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고유의 색깔을 잃지않도록 프랑스 본사로 부터 제공받은 아이덴터티 디자인가이드를 기준으로 레이아웃 및 GUI를……

두산베어스 챔피언십 포토북 2015

한국 프로야구 창단 우승팀이였던 두산베어스가 2015년 한국시리즈 우승컵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14년만에 얻은 값진 우승인 만큼 두산베어스는 팬들을 위한 2015 두산 베어스 챔피언십 포토북을 선보였고, 플레이 오프부터 마지막 한국시리즈 경기까지 다양한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바볼랏 베스트셀러 퓨어 에어로

퓨어 에어로는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바볼랏의 아이콘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탑랭킹 슈퍼스타 라파엘 나달의 라켓으로도 유명할 뿐만 아니라, 12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전 세계 각국에서 넘버원 베스트셀러이며 고급 라켓 레인지로서 탑 순위를 지키고 있고 셀 수도 없이 많은 테니스 메이저 대회의 우승을 견인한 바볼랏의 대표 모델입니다. 특히 국내에서 유난히 사랑받고 있는 에어로 시리즈 제품 가운데 2013년형 에어로 프로 시리즈의 경우, 3년간 총…

키즈엠 체험센터, 키즐링

키즈엠은 ‘아이들의 꿈과 행복 추구’를 위해 설립된 유아 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유아 서적과 같은 출판에서부터 유아 교육 콘텐츠 사업에 주력해오던 키즈엠은 아이들의 체험학습 현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부천에서 시작하는 1호점 오픈과 동시에 키즐링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한방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PGB

스킨애니버셔리는 화장품 브랜드 개발, 스킨케어, 풋 샵, 스파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입니다. PGB는 스킨애니버셔리에서 개발한 한방 화장품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스킨애니버셔리는 한방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PGB 런칭에 맞춰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PGB 웹사이트는 신제품 설명, 사용후기,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소셜 네트워크와의 접근성이…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온라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운영하고 있는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의 프리미엄 에디션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총 4개의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가운데 가장 고가로 판매되는 베이스볼 카드입니다. 프리미엄 에디션 카드는 어린이 대상이 아닌, 실제 구매 고객인 프로야구 일반 성인 팬들을 위해……

GET THE BEAT ! 프로펄스 2015

프로펄스는 바볼랏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테니스 슈즈 라인업 가운데 하나입니다. 2015년 프로펄스는 Get the beat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인쇄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였고 마이크로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국내 런칭을 공식적으로……

넛케이스 헬멧 코리아

넛케이스 헬멧은 나이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오레곤주 포틀랜드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 마이클 모로우가 설립한 스포츠 헬멧 브랜드입니다. 그는 2000년 가을, 오레곤 대학과 오레곤 주립대의 풋볼경기를 보다가 독창적인 그래픽을 가진 다용도 스포츠 헬멧의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그는 라이벌 오레곤 대학의 상징인 오리를 스크류로 헬멧에 고정시켜, 라이벌팀의 마스코트인 오리가 패배할 것을 상징하는 헬멧을 만들었고,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일으켰다고 합니다. 그는…

야들리애 치킨

얇은 튀김옷으로 건강한 치킨 식문화를 고집하는 야들리애 치킨은 치킨 카페 프랜차이즈 기업입니다.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과 함께 식문화 관련 콘텐츠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커뮤니티가 필요하였고, 이에 따라 통합관리가 쉬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기획하게……

기미상궁 인쇄광고 디자인

산업용, 가정용 수질 계측기 기업인 에이치엠 디지털은 가정용 염도측정기 제품인 기미상궁 (영문명 테이스터, Taster) 을 출시하였습니다. 산업용 계측기 시장에서 가정용 계측기 시장 진출을 위해 매일경제 이코노미와 같은 인쇄매체 광고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연말연시 선물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켜 일반 소비자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제품을 보다 친숙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바볼랏 2014 컨퍼런스

바볼랏 컨퍼런스 서울이 2014년 11월 12일 양재동 엘터워 메리골드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테니스 업계에 종사하는 인사들을 초청하여 신제품 발표와 사업부 활동을 공유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30여년의 역사를 지닌 테니스 유통 배급사 유진커머스가 바볼랏 브랜드를 국내에 유통시킨지 2년이 된 2014년 컨퍼런스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국내외 테니스 관계자들을 맞이……

건강한 삶을 위한 공간, 하이라이프

하이라이프는 페라리 마세라티 청담사옥과 같은 건축물 설계부터 마크힐스와 같은 프리미엄 주상복합 건축물의 인테리어를 총괄하는 공간 스타일링과 해외 유명 인테리어 관련 작가들을 소개하는 기업입니다. 그동안 온라인 마케팅 없이 특정 VVIP 고객만을 위한 하이엔드 마케팅을 지향하던 하이라이프는 대중적이고 젋은 기업으로써 기업가치 변화를 위해 실무 중심의 웹콘텐츠 관리와 공유를 쉽게 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2014 기아 코리아 오픈 테니스 대회

2014 기아 코리아 오픈 여자 테니스 대회가 잠실 테니스 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기아 오픈은 전세계 랭킹 100위권 이내 선수만 출전하는 메이저 테니스 경기대회입니다.

브랜드 리뉴얼 테이스터

(주) 에이치엠 디지털은 1987년에 설립된 주방용, 휴대용 계측기 및 무선 시스템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특히 가정용 계측기 분야에서 해외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한 브랜딩 리뉴얼 작업이 필요 하였습니다. 국내 브랜드명인 기미상궁을 영문명 브랜드 리네이밍 Renaming 이 필요하였고, 전반적인 아이덴터티 브랜드 업무가……

피에이디 브랜드 리뉴얼

주식회사 피에이디는 사진, 건축, 디자인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된 기업입니다. 피에디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그룹이라는 기업 특징을 부각시키고자 하였고, 새로운 기업 이미지가 될 수 있도록 아이덴터티 디자인을 새롭게 재정비하였습니다. 새로운 기업 아이덴터티에 필요한 로고 디자인을 시작으로 회사운영에 필요한 명함, 봉투와 같은 스테이셔너리 디자인을……

아이들의 유쾌한 테마공간, 스크리블

아이와 함께 그려가는 유쾌한 테마공간인 스크리블은 아이의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직접적인 교육 콘텐츠 구성으로 운영되는 새로운 형태의 키즈 테마파크를 오픈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대다수의 캐릭터형 키즈 테마파크 시장과는 달리 놀이와 교육을 접목시킨 클래스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중심으로 섹션별로 구분된 클래스 공간들은 방문하는 아이와 부모가 쉽게 관련 교육 콘텐츠를 이해할 수 있도록……

두산베어스 데일리 이벤트 2014

두산베어스 구단은 야구경기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를 도모하고자 매년 데일리 이벤트를 기획합니다. 베어스 데이, 플레이어스 데이, 퀸즈 데이 등으로 이루어지는 두산베어스 데일리 이벤트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얼굴과 디자인이 필요……

두산베어스 캐치프레이즈 2014

두산 베어스는 매년 선수들과 팬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아이덴터티를 선보입니다. 2014년 캐치프레이즈의 시작은 “두산 베어스 열성팬들이 생각하는 두산스러움이란 ?” 이라는 질문에서 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두산 베어스 고유의 색깔을 갖는 일관성과 기존 캐치프레이즈 아이덴터티와는 다른 새로운 디자인을 고민하였습니다. 또한 마케팅에 필요한 홍보물과 MD 상품 디자인에 확장이 가능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퓨어 스트라이크 2014

세계 남자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의 스폰서 업체로 유명한 바볼랏은 새로운 테니스 라켓 라인업인 퓨어 스트라이크를 출시하였습니다. 화이트와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라켓 디자인과는 달리 바볼랏 퓨어 스트라이크는 블랙과 레드 컬러를 메인 컬러 아이덴터티로 선택하여 고급 레인지 라켓을 더욱 강조하는 전략으로 한국 시장에……

두산베어스 포스트 시즌 캠페인 2013

2013년 10월 서울지역을 대표하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가 포스트 시즌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두산 프로 야구단은 2013년 포스트 시즌 캠페인을 ‘혼연일체 최강두산 渾然一體 最强斗山’ 으로 선정하여, 다양한 매체를 통한 두산 베어스만의 아이덴터티를 새롭게 기획하였습니다. 토스터는 이번 두산 베어스 포스트 시즌 캠페인 2013의 전체 디자인 컨셉을 기획하고 다양한 형태의 인쇄 및 출력물들을……

두산 베어스 플레이어스 카드

프로야구 서울지역을 대표하는 두산 베어스 야구단은 정기적으로 두산 베어스 선수들의 활약상을 포스트 카드 형태로 담아 팬들을 위한 사은품을 기획합니다. 두산 베어스 플레이어스는 잠실야구장을 방문하는 두산 팬들에게 선사하는 이벤트 기획 상품으로 활용되고, 두산 베어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판매되기도 하는 상품입니다. 플레이어스 카드에 사용된 디자인은 포스터 용도로서의 활용도 사전 기획하여 진행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