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기업인 만큼 사진, 건축, 디자인 분야를 포괄할 수 있는 아이덴터티가 필요하였습니다. 디자인 기획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를 들자면, 서로 유사하면서도 다른 세 가지 분야를 통합시킬 수 있는 하나의 로고 아이덴터티 디자인을 이끌어내야 하는 부분이였습니다.

Design

원과 직선의 두 가지 요소를 유기적으로 분리, 조합시켜 하나의 통합된 로고 디자인의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마술에서 사용되는 차이니즈 링킹 링 Chinese Linking Rings 의 조합으로 부터 영감으로 받아 시작된 디자인입니다. 쇠고리를 갖고 이었다 떼어냈다하는 마술에서와 같이 Photography, Architecture, Design의 각 분야가 상황에 따라 독립적으로 때로는 통합적으로 운영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입니다.

Branding Kit

우리는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테이셔너리 브랜딩 키트를 기획 하였습니다. 이러한 브랜딩 키트는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없는 기업의 경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PAD
Brand Renew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