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BPM 시스템프로펄스 2015

프로펄스 Propulse 는 바볼랏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테니스 슈즈 라인업 가운데 하나입니다. 2015년 프로펄스는 Get the beat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인쇄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였고 마이크로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국내 런칭을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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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onki Kim


Web Design + Dev.

Lab@To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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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프로펄스 BPM 2015 캠페인은 GET THE BEAT 입니다. 비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디자인 요소들을 활용하여 아이덴터티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PRINT DESIGN

바볼랏 코리아는 테니스 코리아 잡지광고를 시작으로 프로펄스 BPM 2015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WEB DESIGN

프로펄스 BPM 2015 웹사이트는 원페이지 One Page Parallax 구조의 레이아웃으로 제품 이미지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LAYOUT DESIGN

프로펄스 BPM 2015 웹사이트는 제품 이미지를 측면, 바닥면, 앞면 기준에 따라 총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하여 관련정보를 노출시키고자 하였습니다.


01 Lateral Support System

발의 측면을 위한 지지 시스템
Ti-Fit
Foot Belt


02 EXCLUSIVE OUTSOLE

발의 바닥면을 위한 특수재질
Michelin Performance
Optimized Cell System2


03 Forefoot make-up

발의 앞면을 위한 시스템
Side 2 Side Tech
Cell Shield



Overview

Get the Beat ! 프로펄스 2015

비트(Beat)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생각해보면, 시그널, 이퀄라이저, 라인, 리듬, 사운드 등의 용어들을 쉽게 떠올릴 수 있습니다. 바볼랏 프로펄스 2015 GET THE BEAT 캠페인은 캐치프레이즈 디자인, 비트 시그널, 제품 보정 및 그림자 효과, 이퀄라이저 픽토그램 등을 활용하여 아이덴터티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Print Design

테니스 코리아 인쇄광고로 시작을 알린바볼랏 프로펄스 BPM 2015 프로모션

바볼랏 코리아는 테니스 코리아 잡지광고 노출을 시작으로 프로펄스 BPM 2015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광고 디자인은 제품 이미지와 새롭게 적용된 테크놀리지에 대한 설명을 우선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도록 기획 하였습니다.



Web Design

단순하고 직관적인 레이아웃 디자인프로펄스 BPM 2015 웹사이트

프로펄스 BPM 2015 웹사이트는 그리드 Grid 방식과 원페이지 One Page Parallax 구조의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제품 이미지가 시원하게 노출시키면서도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혁신적인 BPM 시스템프로펄스 2015